안녕하세요 고객님
저희 베스트유어즈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.
먼저 상품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.
하자 상태 확인하였으며 익일 새상품 발송 하도록 하겠습니다.
번거로우시겠지만 수령하신 제품 불량 커버는 폐기 부탁드립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저희 베스트유어즈를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.
상품별 담당자가 다르며 문의주시는 상품의 카테고리/상품/내용이 불일치시 답변이 다소 지연될 수 있으니,
카테고리를 정확하게 선택하여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미도리노트M 3권, 미도리노트M커버 2개를 구매하였습니다
미도리노트 M커버 2개중 하나를 개봉하였는데 두번째 사진처럼 붙어있어야하는데 첫번째 사진과 같이 제품이 불량이네요, 정상제품으로 커버만 교환부탁드립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