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고객님
저희 베스트유어즈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.
먼저 상품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.
상품 문의 페이지이다보니 고객님의 주문정보 확인 가능한 내용이 없어 안내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고객님의 주문정보 확인 가능한 주문번호/ 수령자명 남겨주시면 확인하여 연락드리고 진행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저희 베스트유어즈를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.
상품별 담당자가 다르며 문의주시는 상품의 카테고리/상품/내용이 불일치시 답변이 다소 지연될 수 있으니,
카테고리를 정확하게 선택하여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3개 구입했는데 한개가 건전지 넣으면 고정이 안되고 뜨네요
교환해주세요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