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김연수고객님
저희 베스트 유어즈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.
먼저 상품 이용에 불편드려 정말 죄송합니다.
하자 상태 확인되어, 상품 맞교환으로 빠르게 처리 진행해드리겠으며
월요일 새상품 출고 및 CJ대한통운 반송 접수 진행하겠습니다.
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드려 정말 죄송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탱글티저 빗을 주문하였는데 여기저기 긁힌 자국이 너무 많고 사용하였던 빗이 아닌가 생각됩니다. 박스에 그대로 넣어놨으니 빠른 수거 교환 부탁드립니다. 마지막 첨부사진은 박스에 그대로 넣어둔 사진입니다. 빠른 조치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