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김도희 고객님
저희 베스트 유어즈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.
먼저 상품 이용에 불편드려 정말 죄송합니다.
상품 하자이신 부분 사진 확인해주셔서 하기 내용 중 택1 해주시면 고객님 요청하시는 대로 처리 진행하겠습니다.
1. 수거 후 반품 및 환불
2. 하자 상품과 새상품으로 맞교환(하자 상품 수거)
3. 내용 구성품 중 내용물 샌 것들만 부분 발송(하자 상품 수거하지 않고 바로 발송 처리)
고객님의 주문 정보와 처리 방법 기재해 주시면 월요일 바로 처리 하겠습니다.
이용에 불편드려 정말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향이 많이 나서뜯어보니 세어서왔네요
저희 베스트유어즈를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.
상품별 담당자가 달라 문의주시는 상품의 카테고리 불일치시 답변이 다소 지연될 수 있으니,
카테고리를 정확하게 선택하여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