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성자 베스트유어즈(ip:)
작성일 2013-03-08
조회 862
평점
추천 추천하기
미결제로 나오는 경우는?
1] 고객님이 결제계좌를 선택하신 것과 실제 입금하신 계좌가 다른경우.2] 구매금액과 송금액이 다른경우.3] 주문시 기재하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하신 입금자가 다른 경우
위의 사항을 채크하신 후 고객만족센터 게시판이나 전화(02-849-7410)으로연락을 주시면 신속히 처리 하여 드리겠습니다.
첨부파일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