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다시한번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.
유선으로 안내드렸습니다.
이번에는 오배송되지않도록 물류창고측으로 다시한번 말씀드리겠습니다.
정말 머리숙혀 사과말씀드리며 교환제품 출고 후 운송장안내는 문자로 안내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저희 베스트유어즈를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.
상품별 담당자가 다르며 문의주시는 상품의 카테고리/상품/내용이 불일치시 답변이 다소 지연될 수 있으니,
카테고리를 정확하게 선택하여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또 오배송 되었네요
노다호로 법랑볼을 주문했는데 왜 두번이나 소리야나기 플레이트로 보내는건가요??
주문내역 확인하고 보내신건지...
신속한 교환 처리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