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고객님
저희 베스트유어즈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.
문의게시판이다보니 고객님의 주문정보 확인가능한 내역이 없어서 연락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제품 상태 확인 후 안내 드릴 수있도록 주문정보 남겨주시면 확인 후 안내 드릴 수있도록 하겠습니다.
기본적으로 반품/ 교환시에는 제품 수령하신 상태 그대로 이셔야 접수 처리 가능하기에 본박스와 제품 훼손이 없으셔야 하며
사용 후에는 처리 어려울 수있습니다.
참고 부탁드립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저희 베스트유어즈를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.
상품별 담당자가 달라 문의주시는 상품의 카테고리 불일치시 답변이 다소 지연될 수 있으니,
카테고리를 정확하게 선택하여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상품이 너무커서 팔에자꾸쓸려서 까지게되서 환불하려고 합니다.
구매가격의 30%수수료와 배송비까지 물어야 하나요??